성공적 마케팅을 위한
360° Media Mix 전략이란?
전방위적 미디어 효율의 최적화된 용융점을 찾아 내야 합니다.
공감능력을 극대화하는 현장 커뮤니케이션 차원에서 해결합니다. 뛰어난 스토리텔링 기획력, 사회공헌, 교감의 극대화 크리에이티브한 컨텐츠와 뛰어난 기획능력으로 차별화된 이벤트 공연연출이 진행됩니다.
재밌는 커뮤니케이션에서는 다양한 이벤트공연을 기획하고 있습니다.
공연 이벤트
행사 이벤트
기업 이벤트
성공적 마케팅을 위한
360° Media Mix 전략이란?
전방위적 미디어 효율의 최적화된 용융점을 찾아 내야 합니다.
미디어 특성을 기술적으로 이해하고 축적된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계량화하는 통합운용시스템 미디어믹스전략 입니다. 미디어효율의 최고 용융점을 찾아내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마케팅 IMC전략 (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 차원에서 미디어믹스전략을 수립하는 광고홍보전략을 전개합니다.
세상에 완전한 새로움은 없습니다. 진정한 크리에이티브 컨텐츠는 일상의 경험과 축적된 지식을 토대로 크리에티브는 풍성하게 자랍니다. 새로운 관점과 축적된 경험에서 새롭게 도출된 아이디어는 에너지 넘치는 생명력을 가집니다. 미디어커뮤니케이션에서 감동을 주는 크리에이티브는 소비자에게 태도변화를 유도하여 구매행동으로 이어지는 중추적 역할을 합니다.
존재하는 모든 만물의 본질은 고유의 이야기를 품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개인도 My Story가 있고 기업과 제품도 성장의 이야기가 있습니다. 그래서 기업과 제품이 생명력을 가지는 만큼, 재미난 이야기는 연상능력을 배가시키고 커뮤니케이션의 능력을 증폭시켜, 기업과 제품의 생명주기를 늘리는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기업의 생존과 성장은 궁극적으로 시장점유율에 있습니다. 기업의 마케팅 영토확장성은 기업의 생존주기를 결정합니다. 기업의 시장영토가 넓을 수 록 생명주기도 길어집니다.
기업의 생존주기를 늘리는 일, 매우 중요합니다. 우리도 언젠가는 소멸 될 거니까요!
기존의 기득권 미디어시장 ATL이 쇠퇴하고 있는 중입니다. 지금은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뉴미디어를 이용한 BTL을 주목한다. 내 손안의 미디어, 내가 선택하는 미디어, 서로 교감 할 수 있는 미디어가 각광 받고 있습니다. 현재 미디어의 지각변동이 진행 중입니다.
다윈의 진화론에 따라 뉴미디어의 진화도 적응하는 기업만이 생존 할 뿐입니다.
통찰력이 있는 사람은 어려운 문제를 쉽게 해결합니다. 그 사람은 태어날 때부터 문제해결능력을 가지고 태어났을 까요? 아닐 것입니다. 학습된 경험과 축적된 지식이 융합된 사고를 가능케 하여 뛰어난 통찰력과 응용능력이 발휘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파편적 지식이 아닌 다양한 경험과 폭넓은 지식을 가진 사람을 창의적인 사람, 크리에이티브한 사람이라 말합니다. 그런 사람을 현대사회는 절실히 요구하고 있습니다.